위로가기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  • Lange
  • 2017-12-19 views : 105 (ip:)
  • 지금 인터넷을 할 수 없어요,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  • 0점
  • recom : 추천하기

랑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홈페이지, 모바일 구매 , 전화구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전화주문은 단지 편의를 위해서 제공하는 것 이므로, 혜택의 차별 또한 없음을 알려드립니다.
적립금 지급 및 차감, 쿠폰의 사용이 가능하오니 전화주문 시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.
카드, 무통장입금의 2가지방법으로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됩니다.

*전화주문 시 준비해 주면 좋아요.
-수령자명, 수령지 , 수령지 전화번호,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명, 쿠폰사용유무
*전화주문의 경우 주문내역에서 조회가 되지 않으며 랑쥬의 회원일 경우, 배송 완료 후에 동일하게 적립금 지급 및 사용,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첨부파일 :
  • 비밀번호 :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